"53kg에서 48kg 똥배 싹 사라졌다고 ㄷㄷ" 주스 한잔으로 변비 + 질염 + 체중 감량까지 해결한 방법

헐리웃 스타인 기네스 펠트로, 리브 타일러, 세계적인 모델 미란다 커 등이 입을 모아서 말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셀러리 주스입니다. 셀러리 주스가 아주 많은 사람들의 삶을 바꿔 놓았으며 엄청난 변화를 선사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셀러리 주스 열풍이 불고 있으며 이미 SNS에서 챌린지가 유행할 정도로 핫한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실제로 채널A에서 방송된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3개월 동안 셀러리 주스를 섭취해서 5kg을 감량하고 칸디다 질염까지 개선한 주인공이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평소에 변비가 심했지만 해독에 탁월 효과를 보이는 셀러리 주스를 통해서 하루에 한번 화장실을 갈 수 있었다고 합니다. 특히 아랫배만 툭 튀어나와 있었던 체형이었지만 똥배가 사라지는 효과를 얻었다고 합니다.

여기에 더해서 효과를 본 증상이 있다고 하는데요. 숙취에 최고라고 합니다. 술 마시고 다음날 갈증날 때 셀러리 주스를 마시면 바로 갈증이 해소되었다고 합니다.

해독 끝판왕 셀러리 주스 레시피

한잔의 셀러리 주스를 만들기 위해서 약 600 그램이 필요합니다. 깨끗하게 씻은 후에 믹서에 잘 갈리도록 셀러리를 1~3cm 크기로 잘라 주세요.

믹서기에 셀러리의 줄기를 먼저 넣고 잎은 위에 위치하도록 나중에 넣어야 합니다. 그래야 잘 갈리게 됩니다.

믹서기를 작동 시켜서 셀러리가 충분히 갈리도록 해주세요. 잘 갈리도록 내용물을 꾹꾹 눌러줘도 좋습니다.

제대로 갈려졌다면 면포에 내용물을 모두 부어 주세요.

셀러리를 갈은 후에 면포에 다시 거르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영상 속 주인공은 셀러리 주스를 약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면포에 걸러서 마신다고 합니다. 귀찮은 사람들은 그냥 마셔도 괜찮습니다.

셀러리 주스 마시는 방법

1. 셀러리 주스는 공복에 마시는 것이 가장 효과가 좋습니다.

2. 셀러리 주스를 마시고 30분에서 1시간 정도는 다른 음식을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간혹 셀러리 주스에 다른 과일이나 채소를 넣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셀러리만의 긍정적인 효과를 얻기 힘들 수도 있기 때문에 셀러리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의 사항

임산부, 콩팥 질환자, 쑥이나 자작나무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섭취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출처 : 채널A 나는 몸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