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동안 -8kg 감량 성공" 의사가 알려주는 몸에 열을 내는 다이어트 주스 레시피 알아보기

몸에 열 나는 주스
열일하는 주스

다이어트를 할 때 식이 조절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때도 지방을 효과적으로 태워주는 식재료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제로 몸속에 열을 내고 지방도 태워서 다이어트 도움을 주는 주스가 있습니다.

과거 채널A에서 방송된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의사가 직접 열일 땅콩버터 주스를 소개해줬습니다. 방송에서 실험을 진행했으며 2주 동안 8kg이 감량한 것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참가자의 변화 모습

실제로 방송에 참여했던 참가자는 127.9kg에서 119.9kg으로 8kg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2주 동안 열일 땅콩버터 주스를 마셨다고 합니다. 체중뿐만 아니라 체지방도 확실하게 빠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열일 땅콩 버터 주스 레시피

필요한 준비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열일 땅콩버터 주스

바나나, 그린빈, 강황, 땅콩버터가 필요합니다. 몸에 열이 나게 만들어서 지방을 태워주는 재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때, 시중에서 판매하는 땅콩버터는 성분표를 잘 보고 구입해야 합니다. 팜유, 기름 등 첨가제가 들어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땅콩 이외에 설탕, 소금 등 다른 성분이 들어간 것은 사용하면 안 됩니다. 100% 땅콩으로만 만든 것을 구입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만드는 방법

이에 열일 땅콩버터 주스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믹서기에 그린빈 100그램을 넣습니다. 다음으로 바나나 반 개를 넣은 뒤 강황가루 1.5그램을 넣으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땅콩버터 10그램을 넣어 주세요.

만드는 방법 2

물을 종이컵 1잔 기준으로 200ml를 넣은 후 갈아 주세요. 모든 재료가 골고루 갈아지도록 충분히 믹서기를 작동 시키면 됩니다. 초록색의 주스가 만들어지면 완성된 것입니다. 컵에 담아서 마시면 됩니다.

일정표

열일 땅콩 버터 주스를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아침에는 공복에 땅콩버터 주스를 마시도록 합니다.

점심에는 과식과 패스트푸드를 피해서 일반식을 먹습니다.

저녁에는 땅콩버터 주스를 한잔을 마셔서 포만감을 준 뒤 일반식을 먹어서 식사량을 줄이도록 합니다.

저녁에는 백미 보다는 잡곡밥과 같은 칼로리가 낮은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녁 7시 30분 전까지 저녁 식사를 마무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이어트 2주차 부터는 가벼운 운동을 병행해서 몸에 열을 조금 더 낼 수 있도록 만들어 주세요. 다이어트 효과가 2배 좋아집니다.